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4·29 재·보궐선거, 선거공보·안내문 각 가정에 발송
4·29 재·보궐선거, 선거공보·투표안내문 각 가정에 발송
= 후보자의 선거공보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어 =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는 4월 29일 실시하는 재·보궐선거 후보자의 선거공보와 투표안내문을 관할 선거관리위원회에서 4월 19일까지 각 가정에 발송하였다고 밝혔다.

선거 우편물을 배달하는데 통상 1~2일 정도 소요되는 점을 감안하면 늦어도 4월 22일까지는 투표안내문과 선거공보를 각 가정에서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선거공보에는 후보자의 정견·공약과 재산·병역사항·세금납부 및 체납사항·전과기록 등 후보자에 관한 다양한 정보가 기재되어 있으며,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에서도 열람·조회할 수 있다.

투표안내문에는 선거인의 성명과 선거인명부 등재번호, 사전투표와 선거일 투표 참여 방법(투표시간·투표장소·유의사항 등)이 적혀 있어 투표하러 갈 때 투표안내문을 가지고 가거나 선거인명부 등재번호를 알고 가면 투표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는 다른 세대의 우편함에 있는 선거공보 봉투를 가져가면 공직선거법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다며 각별한 주의를 당부하였다.
 
공공누리 마크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31-259-4895)에서 제작한 4·29 재·보궐선거, 선거공보·안내문 각 가정에 발송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구시군
선거관리
위원회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바로가기 닫기 선거 바로알기 열기 선거이슈 및 사실확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