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성남시중원구]모란장을 이용한 공명선거 홍보 캠페인 실시
- 제20대 국회의원선거 대비 -
모란장을 이용한 공명선거 홍보 캠페인 실시
(제공일자 : 2015. 11. 9.자)


성남시수정구·중원구·분당구선거관리위원회는 모란5일장을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공명선거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2016년 4월 13일 실시하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촉구하는 한편, 투명한 정치자금 조성을 위한 정치후원금 기부 등의 안내를 위하여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선거관리위원회 캐릭터 참참·바루·알리와 준법·정책·공명선거 피켓을 이용하여 유권자 친화적 이미지를 제고하며 제20대 국회의원선거를 대비하여 정책선거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또한 바르고 깨끗한 정치의 첫걸음, 투명한 정치자금 조성을 위한 정치후원금센터 및 스마트 청구서, 신용카드 포인트를 이용한 기부방법을 안내하며 리플릿과 홍보용품 배부 등을 통하여 모란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많은 관심을 이끌었다.

성남시수정구·중원구·분당구선거관리위원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하여 제20대 국회의원선거 및 소액 다수 정치후원금 기부에 대하여 더욱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희망하고,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 공감하는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위원회 직원 등이 공명선거, 준법선거, 정책선거, 4·13총선 내용이 게재된 홍보 폼보드를 들고 모란시장에서 캠페인을 펼칙로 있는 모습
(사진설명 ; 위원회 직원 등이 공명선거, 준법선거, 정책선거, 4·13총선 내용이 게재된 홍보 폼보드를 들고 모란시장에서 캠페인을 펼칙로 있는 모습)
공공누리 마크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31-259-4895)에서 제작한 [성남시중원구]모란장을 이용한 공명선거 홍보 캠페인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구시군
선거관리
위원회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바로가기 닫기 선거 바로알기 열기 선거이슈 및 사실확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