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안양시동안구]대림대 축제와 연계한 선거체험 및 공명선거 캠페인 실시
동안구선관위, 『대림대 축제』와 연계한 선거체험 및 공명선거 캠페인 실시
(제공일자 : 2015. 10. 30.자)

 

□ 안양시동안구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박희승)는 지난 10월 30일 대림대학교에서 열린 ‘임곡대동제’ 축제 현장에서 학생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선거체험 및 주권의식함양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 이번 행사는 내년 4월 13일 실시하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촉구하는 한편, 공명선거 및 소액다수 정치후원금 기부문화 정착을 위해 실시하였다.

□ 이날 선거체험 홍보부스에서는 실제 사전투표 장비를 활용한 투표체험을 실시하였으며, 공명선거 분위기 조성 및 정치후원금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한 홍보 리플릿을 배부하는 등 주권의식 함양 캠페인도 함께 진행되었다.

□ 특히, 별도의 포토존을 운영하여 위원회 캐릭터 참참이와 기념 촬영 이벤트를 하고, 홍보용품을 배부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행사장을 찾은 학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 동안구선관위는 앞으로도 각종 계기를 이용하여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감으로써, 제20대 국회의원선거가 공명정대한 선거 분위기 속에서 치러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공누리 마크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31-259-4895)에서 제작한 [안양시동안구]대림대 축제와 연계한 선거체험 및 공명선거 캠페인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구시군
선거관리
위원회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바로가기 닫기 선거 바로알기 열기 선거이슈 및 사실확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