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선거방송토론위원회

공지사항

4·12 보궐선거 하남시장·포천시장 후보자TV토론회 시청안내
4·12 보궐선거 하남시장·포천시장 후보자TV토론회 시청안내
 
경기도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2017년 4월 12일 실시하는 하남시장, 포천시장 보궐선거 ‘후보자토론회’를 해당 지역 방송사에서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공직선거법」제82조의2에 따라 선거방송토론위원회의 주관으로 실시되며 각 후보의 공약 및 지역현안에 대하여 열띤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하남시장 보궐선거 후보자토론회는 4. 6.(목) 20시부터 ㈜딜라이브 경동케이블방송에서 ▲포천시장 보궐선거 후보자토론회는 4. 6.(목) 20시부터 ㈜씨제이 헬로비전 나라방송과 ㈜딜라이브 우리케이블티브이에서 방송된다.

경기도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이번 토론회가 유권자들에게 후보자의 정책과 자질을 비교한 후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중요한 시간이므로 많은 관심과 시청을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한편, 이날 개최된 후보자 토론회는 방송종료 후에는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누리집(http://www.debates.go.kr)「토론회 다시보기」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첨부  후보자토론회 방송일정 1부.  끝.
 
공공누리 마크 경기도선거방송토론위원회(031-259-4895)에서 제작한 4·12 보궐선거 하남시장·포천시장 후보자TV토론회 시청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구시군
선거관리
위원회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바로가기 닫기 선거 바로알기 열기 선거이슈 및 사실확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