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시흥시선거관리위원회

알림·소식

제21대 국회의원선거 개표사무원 선정자 명단 공지

2020. 4. 15.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 있어 개표사무원 선정자 명단을
붙임과같이 공지합니다.

1. 출석일시 : 2020. 4. 15.(수) 16:30까지 출석 및 등록

2. 코로나 19 관련 안내
  - 발열 등 증상이 있는 경우 개표사무원으로 근무하실 수 없으며, 사전에 반드시 시흥시위원회로 연락바랍니다.
  - 개표장 출입 시 체온을 측정하여 37.5℃ 이상인 경우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손소독제 사용 및 마스크 착용 등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시어 출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개표사무 종사 관련 안내
  - 후보자 등록 비례대표 정당의 개수가 많아(35개 정당), 수작업 개표가 진행됩니다.
  - 수작업으로 개표가 진행되기 때문에 개표 종료시간이 매우 늦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익일 오전9시 이후 종료 예정)
  - 따라서 개표사무에 종사하기 전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출석하시기 바랍니다.

4. 수당지급 관련 안내
  - 개표사무원 수당 지급은 4. 17.(금) 부터 순차적으로 입금될 예정입니다. (개표사무 종료시각이 늦어지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공공누리 마크 시흥시(031-316-1390)에서 제작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개표사무원 선정자 명단 공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구시군
선거관리
위원회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바로가기 닫기 선거 바로알기 열기 선거이슈 및 사실확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