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장애인유권자 투표편의 제공내역 안내서인 '한 권으로 정리한 투표 길잡이' 제작
  • 작성일 2022-05-06 17:32


장애인 유권자 투표편의 서비스

확인하고 활용하세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장애인유권자 투표편의 제공내역 안내서인 '한 권으로 정리한 투표 길잡이'를
경기도장애인복지단체연합회와 공동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안내서에는 장애인유권자의 투표편의를 높이기 위해 선관위가 시행하는 제도와 활용 방법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보이스아이 코드가 인쇄되어 있어 시각장애인도 음성으로 들을 수 있어요'


또한 유권자가 투표하기 전 알아두어야 할 선거정보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한 권으로 정리한 투표 길잡이'는 50여개 장애인 단체 및 복지관에 배부하였습니다.


경기도선관위 홈페이지 (https://gg.nec.go.kr - 선거정보)에도 게시되어 있습니다.


공공누리 마크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31-259-4895)에서 제작한 장애인유권자 투표편의 제공내역 안내서인 '한 권으로 정리한 투표 길잡이' 제작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구시군
선거관리
위원회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바로가기 닫기 선거 바로알기 열기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 특집홈페이지 바로가기 선거이슈 및 사실확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