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공지사항

제4회 My Dream! 미래유권자 매니페스토 경연대회 참가안내
「제4회 My Dream! 미래유권자 매니페스토 경연대회」 참가안내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는 제19대 대통령선거에서 제시된 정책공약의 이행과정에 대한 검증 등 유권자의 지속적인 관심을 제고하여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분위기 확산에 기여하고,미래유권자의 생활속 매니페스토 실천을 통한 민주시민의식 함양을 위하여 작년에 이어 미래유권자인 경기도내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4회 My Dream! 미래유권자 매니페스토 경연대회(나의 꿈을 펼쳐라~)을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고등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매니페스토란?>
“매니페스토”란 선거에 임하는 정당이나 후보자가 공약의 목표, 추진 우선순위, 이행절차, 이행기한, 재원조달방안을 구체적으로 명시하여 유권자들에게 제시하는 것을 말합니다.공약은 선거에서 후보자만이 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들도 미래에 꼭 이루고 싶은 꿈이 있다면 이를 이루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 자신에게 공약해 보세요.


1. 참여대상 : 경기도 내 고등학교 재학생

2. 응모방법 : 경기도선관위 홈페이지(http://gg.nec.go.kr/) 알림-공지사항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A4 4매이내) 후 
                     이메일(superst1r@korea.kr) 또는 우편 제출 
   ※ 우편접수처 :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수원시 영통구 청명로 131)

3. 일 정 
   ○ 접수기간 : 2017. 7. 3.(월) ~ 9. 1.(금) [2017. 9. 1.(금)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함] 
   ○ 경연대회 진출작 발표 : 2017. 9. 6.(수)까지 [경기도선관위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 
   ○ 경연대회 및 시상 : 2017. 9. 15.(금) [결선 진출학생 10명이 응모작 ppt 등 발표, 10분 이내]
 
4. 공모주제 : 나의 꿈을 펼쳐라~
※ 미래에 꼭 이루고 싶은 꿈에 대한 세부 목표, 실천방법 및 실천비용 확보방법 등을 구체적으로 작성한 계획
 
5. 시상내역 
 
구 분 인 원 시상금 비 고
개인부문 대 상 1명 50만원 경기도교육감상
최우수상 2명 30만원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상
우 수 상 1명 20만원 OBS경인TV사장상
1명 20만원 경기일보사장상
장 려 상 5명 10만원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사무총장상
가 작 상 30명 2만원 상당 문화상품권 해당 학교로 문화상품권 송부
단체부문 대 상 1개교 50만원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상
최우수상 1개교 30만원
우 수 상 1개교 20만원
      ※ 단체부문 선정기준 : 학교별 응모작 수 및 본선 진출작 수   
     ※ 시상금은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제공

 6. 유의사항 
    ○ 제출된 응모작은 반환하지 않으며, 본·결선 진출작에 대한 제반권리는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에 귀속됩니다. 
    ○ 본·결선 진출작은 책자발간, 언론사 제공 등 각종 홍보자료로 활용됩니다.  
    ○ 홍보자료로 활용시 본·결선 진출 학생의 학교명, 성명, 사진 등은 공개됩니다.

7. 문 의 :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 031-259-4853) 

주최)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후원) 경기도교육청, OBS경인TV, 경기일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첨부   1. 제4회 My Dream! 미래유권자 매니페스토 경연대회 참가안내문 및 공약서 서식 1부.
          2.  제4회 My Dream! 미래유권자 매니페스토 경연대회 참가 안내문 이미지 파일 1부.   끝.

매니페스토 경연대회 시상내역 정보를 제공합니다.매니페스토의 정의에 대한 정보입니다.
 
공공누리 마크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31-259-4895)에서 제작한 제4회 My Dream! 미래유권자 매니페스토 경연대회 참가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구시군
선거관리
위원회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바로가기 닫기 선거 바로알기 열기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 특집홈페이지 바로가기 선거이슈 및 사실확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