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공지사항

경기도선관위, 일부 선거벽보·선거공보 착오 첩부·발송에 대해 유감표명
경기도선관위, 일부 선거벽보·선거공보 착오 첩부·발송에 대해 유감표명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지난 5월 31일부터 관내 561개 읍·면사무소와 동주민센터를 통하여 작업인력을 동원, 도내 8,800여 개소에 총 18만 여장의 선거벽보를 첩부하고, 약 520만 세대에 선거공보를 발송함으로써 유권자들에게 정확한 후보자의 정보와 공약을 전달하고자 노력하여 왔습니다.
 
이 과정에서 특정 도지사 후보자의 선거벽보가 중복되거나 바뀌어 첩부된 사례 2건, 선거공보가 잘못 발송된 사례 1건이 신고 접수되어, 즉시 이를 보완 첩부하거나 재 발송해드린 사례가 발생하였습니다. 비록 짧은 기간에 방대한 업무를 진행하며 발생한 오류라 하더라도 선거관리 책임기관으로서 해당 사례의 발생에 대하여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향후 남은 선거기간 동안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가일층 엄정하고 중립적인 선거관리에 총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2018. 6. 5.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공공누리 마크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031-259-4895)에서 제작한 경기도선관위, 일부 선거벽보·선거공보 착오 첩부·발송에 대해 유감표명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구시군
선거관리
위원회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바로가기 닫기 선거 바로알기 열기 선거이슈 및 사실확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