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선거정보

[선거정보 카드뉴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한국선거방송 안내
  • 작성일 2018-04-11 19:29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한국선거방송 안내

 
6.13 전국동시지방선거는 한국선거방송과 함께! - 자세한 이미지 설명은 본문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선거방송 주요 프로그램 - 자세한 이미지 설명은 본문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선거방송 시청 안내 - 자세한 이미지 설명은 본문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방선거의 개표과정은 한국선거방송을 통해 생중계 됩니다. - 자세한 이미지 설명은 본문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시각장애인분들의 웹 접근성을 위한 글입니다]
○ 6·13 전국동시지방선거는 한국선거방송과 함께!
○ 한국선거방송 주요 프로그램
○ 정확하고 생생한 선거정보: 선거정보, 투·개표생중계, 정치관계법 해설, 위원회 활동상황
○ 우리의 미래 민주시민교육: 민주시민교육, 대학생토론대회
○ 유익하고 건전한 인문·교양: 문화·예술 토크콘서트
○ 한국선거방송 시청 안내: KT올레티비(273번), 티브로드(205번)
○ 한국선거방송 홈페이지(www.eTV.go.kr)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지방선거의 모든 개표과정은 한국선거방송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며, 전국 17개 시·도의 개표소(시·도별 1개소)에서
○ 투표함이 들어오는 모습부터 개표를 마칠 때까지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공공누리 마크 경기도선관위 홍보과(031-259-4895)에서 제작한 [선거정보 카드뉴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한국선거방송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구시군
선거관리
위원회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바로가기 닫기 선거 바로알기 열기 선거이슈 및 사실확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