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정치후원금 기부』 보도자료

우리 안양시만안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소액다수의 정치후원금 기부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모금 홍보활동 안내를 위한 보도자료를 지역 언론사에 게재하였습니다.


◈아이뉴스투데이(인터넷) : 2018. 11. 8.

◈안양광역신문(인터넷) : 2018. 11. 20.


◎ 보도자료 내용


안양시만안구·동안구선거관리위원회는 소액다수의 정치후원금 기부를 통해 국민의 또 다른 정치참여와 정당·정치인의 깨끗한 정치자금의 원활한 조달과 건전한 민주정치발전의 토대를 마련하기 위하여 정치후원금 기부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모금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치후원금 기부 방법은 ▲ 정치후원금센터접속 www.give.go.kr (모바일 포함), ▲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기탁금 계좌로 직접 이체할 수도 있다. 

또한 결제방법 선택에는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요금 결제 √간편결제(KaKaoPay, PAYCO, NPay, Paynow) √신용카드 포인트 결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정치후원금을 기부할 수 있다. 

 특히, 정치후원금 기부시 연말정산 혜택에 있어 10만원 이하는 전액 세액공제 되며, 10만원 초과한 금액은 정해진 기준에 따라 세액을 공제하므로, 깨끗한 정치문화를 만들고 연말정산시 세액공제도 받을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만안구·동안구선관위는 국민과 정치인을 이어주는 정치후원금에 국민들의 관심과 격려가 있어 투명한 정치발전의 디딤돌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앞으로도 정치후원금 모금 홍보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공공누리 마크 안양시만안구(031-449-5310)에서 제작한 『정치후원금 기부』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구시군
선거관리
위원회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바로가기 닫기 선거 바로알기 열기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 특집홈페이지 바로가기 선거이슈 및 사실확인
맨위로